일상/운동

17.03.11_클져 세미나 (clean 1rm 125lbs!!!)

w.festa 2017. 3. 13. 08:38

- 클린앤저크래서 나갔는데 클린으로 한시간 채우고 왔다. 저크는 뭐.. 일단 프레스 중량 늘리고 생각해야겠지. 프레스는 언제 3자리수로 들어.ㅠㅠㅠㅠ 흑.. (65lbs 겨우 든다고 한다.


- 원래 나갈 생각이 없었는데, 동지의 부름을 받고 11시 30분 매트릭스식 기상으로 박스에 출근 도장 찍음.ㅋㅋㅋ 어휴 누가 보면 박스가 집앞에 있는지 알겠어.ㅋㅋㅋㅋ


- 생각해보면 머슬 덤벨 스내치를 하면서도 클린에는 머슬이 없을 거라고 생각한 내가 바보이다. ㅎㅅㅎ 이 표정으로 머슬 클린의 시범을 보면서 해봤는데 대충 35짜리는 머슬로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나는 풀이 쎄니까. 스쾃동작 잘 안되는 대신 쓸데없는 메리트가 있었네? 데헷-*


- 정말 쓸데 없다고 한다. 55를 머슬 클린으로 받는 것도 아니고 35를 머슬 클린으로 받아서 뭣한담.


- 여튼 행 머슬 클린, 그럼 파워 머슬 클린도 있으려나. 그건 55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 라며 쓸데없는 고민 오래해보았다.


- 클린 원알엠을 재보자 하고 각 잡고 온 날이었는데 125는 무슨 개 수작을 부려서라도 받고 싶은 마음이 컸음. 왜냐면 뭔가 95는 지난번 해보니까 됐고, 105는 뭔가 턱 걸이로 넘는 기분이고 125가 뭔가 숫자가 좋아서. (?

근데 문제는 스쾃이 약한게 클린에서 많이 티가 많이 나더라. 받으니까 앞으로 기우뚱하는 기분이 있었는데 그럴때마다 고대로 앞으로 던지고 뒤로 뻗었음. 프론트 스쿼트에서 발목을 많이 잘 풀면 잘 되는 기분이 있었는데 이날은 발목을 잘 안 풀어줘서 그랬나보다. 여튼 스쾃이 문제여 스쾃이. 스쾃 스내치 시발아. (아직 17.3에 분이 풀리지 않은 상태)(모든 분노는 다음 오픈 와드가 나올때까지 지속된다.)


- 1rm 125lbs. 정말 용을 써가면서 했는데 우째우째 되기는 했다는 게 너무 신기함. 스쾃의 안정성을 높여야겠는데 무릎 벌리면서 앉는 거 왤케 힘든지 누가 나한테 설명 좀 해줘라... 그나마 프론트 스쿼트 1rm이 145lbs 정도지 않을까 하고 추측하고 있는데 클린 원알엠 이정도면 정말 용하다. 나 스스로 셀프 칭찬하고 있음.


- 문제는 월요일인 오늘 17.3 다시 측정인데 승모근이 아직도 아픔.ㅋ 아 기록 됐슴돠. 그냥 하겠슴돠...